최신 택티컬 장비: [T3 기어] 100oz 리로드 하이드레이션 백팩 [멀티캠], 카고 백 [멀티캠] [T3 Gear] 100oz Reload Hydration Backpack [MultiCam], Cargo Bag [MultiCam]

연수유라 리포터가 메어 봤습니다

2021-03-16     이준규 기자

미국의 택티컬 장비 메이커인 [T3 Gear]사는 바로 전에 소개했듯이 다용도 플레이트 캐리어도 만들지만, 믿음직한 배낭을 만드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연수유라 리포터가  [T3 Gear] 100oz 리로드 하이드레이션 백팩 [멀티캠]을 착용한 모습.

이번에 국내에 100oz 리로드 하이드레이션 백팩 [멀티캠], 카고 백 [멀티캠]의 샘플이 도착했다는 소식에 바로 달려간 플래툰 기동 취재팀.

먼저 100oz 리로드 하이드레이션 백팩 [멀티캠]은 이름에서 보여 주듯이 3리터 정도의 물 주머니를 넣고 휴대 가능한 배낭이다.

 [T3 Gear] 100oz 리로드 하이드레이션 백팩 [멀티캠]. 여성이 메어도 그리 크지 않은 모습에서 컴팩트한 사이즈가 짐작된다.

앞면 상단부에는 5.56mm 탄창을 휴대할 수 있는 전용 주머니가 내장되어 있고 적절한 장비 수납이 가능한 주머니가 상하로 있으며, 전체적으로 포터블하고 가볍게 만들었다는 인상을 받게 된다.

코듀라 500D 소재로 생산되었고 후면 상부에 있는 전용 구멍으로 물 주머니 호스를 앞으로 뺄 수 있는 것도 큰  장점.

 [T3 Gear] 카고 백 [멀티캠]이 주는 첫 인상은 다짜고짜 크다는 점.

카고 백 [멀티캠]이 주는 인상은 일단 크다는 것이다. 삐삑~ 안에 사람 들었스빈카?!

본지 연수유라 리포터는 요즘 인기있는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에 등장하는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가 혈귀화된 여동생 카마도 네즈코를 큰 나무 상자에 넣어 메고 다니는 것을 연상해 이 가방을 메자마자 "가자, 네즈코!" 를 외쳤을 정도. 카마도의 소녀, 귀살대의 대원으로 인정한다!

이것은 사람이 가방을 멘 것인가? 가방이 사람을 달고 가는 것인가?!

코듀라 500D 소재로 만들어서 가볍고 튼튼한 만듦새에 수납 용량이 커서 특수작전용 장비 일습을 그대로 담아 이동한다던가, 해외 파병 등을 할때 소지품을 전부 담아서 이동이 가능한 수준의 크기를 자랑한다.

상세한 문의는 [트로이샵]으로 해 주시고, 아래 영상에서 실제로 메어 보면 어떤지 그 느낌을 확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