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머로서 최대의 영광일 것이다

"미쳤습니까, 휴먼 제작사?!"

조종사가 F-35 전투기 밖으로 뛰쳐나와 칼 구스타프 로켓포로 적기를 격추!

심지어 뒤에서 쫓아오다 로켓포에 황천길 풍비박산나는 적기는 실루엣이 러시아군 최신 전투기인 Su-57 Pak-Fa로 보이는게 시대를 반영한 것 같다.

[배틀필드 2042] 예고편을 보면 제작사가 작정하고 트롤링을 해댈때 얼마나 무서운가를 볼 수 있다.

리뷰하던 아재가 컥컥대며 열광하는 이유는 저 양반이 바로 [배틀필드 3]때 뒤에서 추격해 오는 Su-35를 조종석 밖으로 나가서 낙하하며 RPG-7으로 격추시킨 플레이로 유명한 RendeZook 본인이기 때문이다. 전설의 레전드 플레이

공식이 자기 플레이로 약을 빠는데 예고편을 만드는데 감동의 타이푼이... 볼륨 켜고 보시길.

그리고 저 소나무 보이는 빌딩 지역이 한국 배경의 송도 필드다.

Pilot jumped out of F-35 fighter and shoot down a bogy with rocket launcher.

And RendeZook reacting actions based on his famous play.

#게임에특이점이왔다 #트롤링특이점 #공식이약을빨면이렇게무섭습니다 #배틀필드 #게임 #Battlefield #Battlefield2042 #Game

자신의 플레이를 바탕으로 한 예고편 영상이 나오자 열광하는 RendeZook. 게이머라면 너무도 짜릿한 장면이다.

RendeZook의 명성을 알린 [배틀필드 3]에서의 전투기에서 뛰쳐나와 RPG-7으로 Su-35 격추하고 다시 전투기 타기 플레이.

[배틀필드 2042]의 예고편. 이제 [배틀필드]는 고증보다는 좀더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목표로 삼은 것 같다. 한국 송도의 모습이 계속 비치는 것에 주목.

 

관련기사

저작권자 © 월간 플래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