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활약하고 있다

Company Group Team측이 SNS에 올린 감사 표현 이미지.
Company Group Team측이 SNS에 올린 감사 표현 이미지.

국내 전술 장비 제조업체인 [LMG 택티컬]의 제품이 우크라이나 현지 특수 그룹이 사용하고 있는 이미지가 공개되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6월 7일, 우크라이나 특수 그룹 중 하나인 Company Group Team은 자신들의 SNS를 통해 [LMG 택티컬]의 제품들을 사용하는 이미지와 감사함을 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해당 인원은 [LMG 택티컬]의 FF 슬링과 소음기 커버 일반 사이즈 젠2 등을 사용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LMG 택티컬] 측의 설명에 따르면 해당 인원은 약 2주 전에 돈바스 지역에서 임무를 진행 중인 대원의 모습으로 해당 대원의 임무 상황이 마무리된 후 이미지를 공개한 것이라 밝혔으며 이를 위해 LMG 택티컬은 소음기 커버 젠2의 물량을 전부 우크라이나 특수 그룹들을 위해 보낸다고 설명했다.

위 사진의 원본 사진이다.
위 사진의 원본 사진이다.

또한 제품 사용에 대해 해당 그룹은 LMG 택티컬에게 “시장은 형편없는 장비로 초만원이지만, 당신의 품질은 정말 높다 (Market is overcrowded with poor gear, but your has really high quality)” 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실전 사용  이미지 공개에 대해 LMG 택티컬 측은 “우리의 물건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쓰여져서 대단히 기쁘다” 며 “앞으로도 자유와 평화를 지키고자 하는 수많은 전사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됐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월간 플래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